리뷰 및 개봉기

[IT 신상공개]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없는 노이즈 캔슬링을 갖춘 AKG N400

포블남 2020. 3. 19. 18:06

삼성의 완전 무선 이어폰 최신 제품인 버즈 플러스가 공개되었을 때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많은 사람들이 호평을 했지만 노이즈 캔슬링의 부재에는 아쉬움을 표하는 걸 볼 수 있었죠. 어쩌면 노이즈 캔슬링은 이 AKG N400이라는 완전 무선 이어폰을 위해 아껴뒀던 기능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삼성 하만의 AKG N400은 AKG 브랜드의 첫 와이어리스 이어폰이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입니다. AKG의 마이크 기술을 집약시킨 스튜디오 품질의 마이크를 통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합니다. 주변 소리를 온전히 들려주는 모드와, 다른 사람과의 원활한 대화가 가능한 톡쓰루 모드 등을 지원하죠. AKG 헤드폰 앱을 통해 노이즈 캔슬링 강도를 설정할 수 있고요.

블루투스 버전은 5.0에 8.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했고 왜곡 없는 순수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표현한다고 합니다. 기본 실리콘 팁과 함께, 소음 차단과 저음역 강화에 더 강점을 가진 컴플라이팁도 함께 포함되죠.

양쪽 유닛의 터치 버튼을 통해 터치와 스와이프로 음성 명령 외에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며 IPX7 등급의 방수도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ANC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 기준으로 이어버드 단독 6시간이고 충전 케이스를 통해 6시간 더 사용이 가능해 최대 12시간의 플레잉 타임을 보여줍니다. 케이스는 Qi 규격의 무선 충전 뿐만 아니라 10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도 지원합니다.

AKG N400는 곧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20만원대로 예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