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만우절 이벤트로 '막자모드' 업데이트

2019. 3. 30. 10:21게임/게임리뷰

넥슨은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신규 게임모드 ‘막자 모드’를 28일 추가했습니다.

‘막자 모드’는 주행 경로를 막고 방해하는 ‘막자’ 또는 방해를 뚫고 트랙을 완주하려는 ‘러너’ 역할로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러너’의 트랙 완주 여부에 따라 승패가 나뉘는 모드입니다.

만우절을 맞아 선보이는 ‘막자 모드’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임의로 즐기는 ‘막자’ 놀이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제 게임모드로 선보이는 것으로,  4월 10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에서 ‘막자 모드’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골키퍼 조현우 축구선수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해당 영상을 통해 유저들 간 막고 막히는 플레이를 위한 신규 모드의 예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GZxp1ch5Sck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막자 모드’에서 ‘막자’ 혹은 ‘러너’로 일정 횟수 이상 주행하거나 승리하면 ‘솔리드 X 상자’, ‘10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단계별로 지급하는 ‘최강의 막자’ 및 ‘최강의 러너’ 퀘스트를 4월10일까지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해당 퀘스트를 1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조현우 선수의 친필사인이 새겨진 유니폼을 선물한다고 하니 같이 해보시죠!!

카트 개떡상이네..ㅋ